본문 바로가기

갤럭시 S22+ Error Code 8484 해결방법 알아보기

harry337702 2023. 4. 17.
반응형
            
Error Code 8484는 갤럭시 S22+에서 충전 장치를 인식하지 못하는 문제입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.
  1. 다른 충전기 사용: 문제가 발생한 충전기가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가 많습니다. 다른 충전기를 사용해보고 문제가 여전히 발생하는지 확인해보세요.

  2. 충전 포트 청소: 먼지나 오염물질로 인해 충전 포트가 막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충전 포트를 부드러운 솔과 알코올로 청소해보세요.

  3. 재부팅: 간단한 문제인 경우에는 단순히 재부팅만으로도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. 갤럭시 S22+을 재부팅해보세요.

  4.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: 위 방법들을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갤럭시 S22+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수리를 받으세요.

이상의 방법을 시도해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,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