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갤럭시 S22+ Error Code 8282 해결방법 알아보기

harry337702 2023. 4. 17.
반응형
            
에러 코드 8282는 갤럭시 S22+에서 일어날 수 있는 오류 중 하나입니다. 이 오류는 전화기의 기본 설정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며, 앱을 설치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이 오류를 해결하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  1. 캐시 및 데이터 삭제

가끔씩 캐시와 데이터가 충돌하여 이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

1) 설정 > 앱 > 오른쪽 상단 세로 점 > 시스템 앱 표시 선택 2) 인증서 저장소를 선택하고 캐시 및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 3) Google Play 스토어에서도 캐시와 데이터를 삭제합니다.

  1. Google Play 스토어 업데이트

Google Play 스토어가 오래되거나 오래된 버전으로 설치되어 있으면 오류 코드 8282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검사하고 필요한 경우 Google Play 스토어를 업데이트하세요.

1) Google Play 스토어를 엽니다. 2) 왼쪽 상단 세로 점을 눌러 설정에 들어가세요. 3) 자동 업데이트 앱 항목에서 앱 업데이트를 검사하고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선택하세요.

  1. Google 계정 로그인

Google 계정 로그인 문제가 발생할 때 오류 코드 8282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oogle 계정에 다시 로그인하세요.

1) 설정에 들어가서 계정 및 백업을 선택한 후 Google 계정을 선택하세요. 2) 오른쪽 상단 세로 점을 눌러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. 3) 계정에 다시 로그인합니다.

  1. 공장 초기화

이 모든 방법이 작동하지 않을 때는 공장 초기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모든 오류 및 문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.

1) 전화기를 종료한 후 소리 줄임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른 상태로 부팅하세요. 2) 로고가 표시되면 두 버튼을 모두 놓으세요. 3) 볼륨 다운 버튼을 눌러 Factory Reset을 선택하세요.

하지만 공장 초기화는 모든 데이터와 설정을 삭제하기 때문에 마지막 수단으로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. 이전에 백업을 해 두어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도록 하세요.

반응형

댓글